일상이야기

9급통계직공무원 합격하니 혜택이 어마어마하네요...

tkfkddmfwntpdy 2018. 12. 30. 17:13
728x90
반응형




통계직공무원 합격하니 혜택이 어마어마하네요...

 

경찰공무원 준비하다가 합격하기 쉽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 모임 갔는데 친구 하나가 이번에 통계직공무원합격을 했다고 저희들에게 자랑을 하네요

집에 돌아와서 통계직 공무원 검색을 해보니

기출문제도 주고 통계직공무원의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고 특히 자녀 학비 보조 수당, 주택수당, 복리후생비 등등 여러 가지 저에게 혜택을 주어서 정말 좋습니다.

취직하고 월급이 들어와서 부모님에게 선물해드리고 정말 좋습니다.

기출문제와 통계직공무원의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거나 필요하신 분은 요기서 받으시면 돼요>http://aywer.me/t5ne2agkps

그래도 통계직공무원을 알게 해준 친구에게 고맙네요!

합격을 자신할 수 있는 본인의 의지와 주변의 격려 그리고 포기하지 않으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